'꽃 흐드러질즈음' 브라이덜샤워 후기 (사진有/자연광 최고)

 

친구의 결혼식을 한 달 정도 남기고, 계획하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실행에 옮겼습니다.

장소를 정할 때 여러 곳을 봤지만 합리적 가격에 다른 곳보다 기본 대여되는 예쁜 소품들이 많은 곳을 고르게 되었어요.

면사포, 꽃 팔찌, 식기류에 조명판과 반사판, 삼각대까지 있는 곳이었는데 링크는 마지막에 남기겠어요! 

 

 

경기권에서 올라가는 친구들도 있었기에 (=나) 서울까지 올라가기 위해 새벽 다섯 시에 일어나야 했어요... 왜냐하면 늦게 예약해서 오전 10시부터 대여를 했기 때문이에요. 

우리 앞에 8시 대여팀이 있었는데 그분들 대다나다....

 


 

장소에 도착해서 준비해온 음식과 풍선 등 세팅을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흐렸음에도 채광이 정말 좋아서 사진들이 다 화사하게 나왔습니다!

이래서 자연광 자연광 하는군 ㅎㅎㅎ

음식은 그다지 많이 먹을 것 같지도 않아서 간단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카나페 그리고 내 사랑 에그타르트와 샴페인 정도를 준비했습니다.

(그러길 잘한 게 그거 먹을 시간이 없음)

 

 

꽃흐드러질즈음

조명 켜기 전에 찰칵찰칵 한 모습. 약간 어둡게 찍힌 게 운치가 있음.

 

 

 

그리고 한편에는 또 다른 포토존이 꾸며져 있었어요. 흰색 시트가 깔린 침대! 

레터링 풍선과 일반 풍선들은 우리가 챙겨간 소품입니다. ㅎㅎ

벽에 잘 붙지 않아서 침대 위에 깔았어요.

 


준비 중인 오늘의 주인공 ㅎㅎ

 

 머리띠, 면사포, 부케 등 다 준비되어있는 소품입니다. 

화이트의 전반적인 깔끔한 인테리어에 식물과의 조화가 매우 싱그러운 스튜디오였어요. ㅠㅠ

친구들하고 모두 만족 만족 대만족♥ 세 시간 대여였고 사실 뭐 부족하지는 않겠다 싶었는데 사진에 욕심이 생겨서 마구마구 찍다 보니 차려놓은 음식 먹을 시간은 부족했다는...ㅋㅋㅋ.. 사진 그렇게 많이 안 찍는다면 두 시간이면 될 것 같아요.

 

 

커다란 조명이 두 개나 있어서 그것까지 켜고 하니까 진짜 더 분위기가 났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무엇보다 색감이 따뜻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모두 즐거워하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이제부터 단체 사진!! 구도를 어떻게 해서 찍을지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찍었는지 많이 찾아봤었는데 막상 우리가 찍으려고 하니까 아무런 생각이 나지 않는 것.  ㅠㅠ 다 찍고 나니 이렇게도 해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음.

 

브라이덜샤워
브라이덜샤워

같은 공간임에도 느낌이 다르게 찍혀서 신기한 스튜디오 너무 조하♥

 

 

이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찍을 때 누군가 "이거 셀럽 파이브 아니냐"고 해서 빵 터짐ㅋㅋㅋㅋ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했던 브라이덜 샤워 파티. 예신 친구가 좋아해 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진을 300장 찍어대느냐고 모두가 지치긴 했지만 성공적인 파티 >. < 이날 피곤하다고 술을 얼마나 마셨던지 ㅋㅋㅋㅋ 

이날 입은 예쁜 꼬까옷 잘 뒀다가 다음 사람 파티 때 입는 걸로~ 그런 걸로~


 

이 스튜디오 장소는 <꽃 흐드러질 즈음>이라는 곳이고 꽃집이기도 해요. 경복궁, 종로 쪽 무악재역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갔는데 관리하시는 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셨고 처음부터 끝까지 좋은 기억으로 남았답니다. 

 

 

http://www.abloomings.com

 

꽃, 흐드러질 즈음 : 네이버 블로그

계절을 담은 꽃 작업실입니다. 레슨 & 주문 & 공간대여 [전화/문자] 010-3050-3204 [카카오톡] 꽃흐드러질즈음 꽃 주문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blog.naver.com

 

브라이덜샤워 파티 등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Daliy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테고리
작성자
올리브:O
작성일
2019. 9. 23. 2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