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굿노트] 무료 만년 위클리 속지 다운로드 (+운동/식단일기 ver.)

#굿노트 위클리 속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패드 굿노트 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만년 위클리 주간 다이어리 속지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운동이나 식단을 체크하고 싶을 때가 많은데 따로 쓰긴 귀찮고, 그래서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해봤어요. 그냥 일반적인 주간 다이어리 버전과, 하단을 운동과 식단일기로 활용할 수 있는 버전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원하시는 걸로 골라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굿노트 적용법:  해당 pdf 파일 열기 > 공유(or 내보내기) > 굿노트 선택(없을 경우 더보기하여 추가) > 굿노트에서 사용

 

 

 

 

#미리보기

 

 

(1) 일반 주간 위클리 속지

 

(2) 주간 위클리 속지 + 운동/ 식단일기 ver.


#사용예시

 


 

#다운로드

 

 

(1)

weekly_-_5live(1).pdf
0.04MB

 

(2)

weekly_-_5live(2).pdf
0.05MB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 :-P

 

웹소설 바로가기

 


+추가 

2주 위클리 버전이 새로 포스팅되어 링크 추가합니다. :) 2주치를 한 페이지에 작성할 수 있어서 한눈에 보기 편하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아이패드/굿노트] 무료 만년 위클리 속지 다운로드 (2주 간격 ver.)

안녕하세요. :) 예전에 포스팅했던 만년 위클리 속지 (+운동/식단 ver.)를 많이 사랑해주셨기도 하고 2주씩 사용할 수 있는 버전에 대한 요청도 있었어요. [아이패드/굿노트] 무료 만년 위클리 속지 다운로드 (+운..

5live.tistory.com

 


 

 

[아이패드/굿노트] 파스텔톤 만년 먼슬리 속지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은은한 파스텔 톤의 먼슬리 굿노트 속지를 가져왔습니다. 만년형 캘린더 양식으로 자유도가 높은 속지입니다. 굿노트4가 2020년 1월에 서비스 종료됩니다. 때문에 기존에 굿노트4를 정상 구매하여 사..

5live.tistory.com

 

[아이패드/굿노트] 만년 박스형 위클리* 심플 양식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굿노트 앱에서 쓸 수 있는 박스형 위클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내용 칸에 패턴이 있는 버젼버전 없는 버전으로 나뉘는 두 가지 종류의 양식입니다. 따로따로 업로드 하였으니 원하시는..

5live.tistory.com

 

[아이패드/굿노트] 리갈패드 스타일 심플 속지 양식

아이패드, 애플펜슬로 사용하기 편한 굿노트용 속지! 오늘은 옥스포드, 리갈패드 느낌의 심플한 노트 속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색상은 하얀종이, 노란종이 두 가지로 만들었고 기본 줄은 파란색과 빨간색을 매치..

5live.tistory.com

 

[아이패드/굿노트] 만년형 위클리* 심플 속지 양식 공유

공간을 둘로 나누어 위클리는 세로로 진행되고 오른쪽 공간은 자유롭게 채울 수 있는 모눈으로 만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위클리가 저렇게 세로로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는데 현실에서는 이런 구성을 찾기 힘든 것..

5live.tistory.com

 

[아이패드/굿노트] 2019년 먼슬리 (1월 ~ 12월) 심플 속지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사용할 때 꼭 필요한 앱, 굿노트(Good Notes) 굿노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속지를 만들었습니다. 심플한 속지를 쓰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1월부터 12월까지 2019년 날짜..

5live.tistory.com

 

아이패드 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테고리
작성자
올리브:O
작성일
2019. 8. 21. 15:46